'아보하(Aboha)'는 '아주 보통의 하루'를 의미하며,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과 만족을 찾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25년의 주요 소비 트렌드입니다. 아보하 트렌드가 소비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소비문화의 변화작은 사치보다는 일상 속 만족 추구: 과거에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위해 작은 사치를 즐겼다면, 이제는 특별한 이벤트나 화려한 라이프스타일보다는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에서 만족과 행복을 찾는 경향이 강해졌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 소비: 아보하를 실천하는 소비자들은 환경을 고려하는 경향이 큽니다. 그들은 '나만을 위한 선택'보다는 '지구를 위한 선택'을 중요하게 여기며, 이에 따라 패션 브랜드는 친환경 소재, 재활용 원단,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 ..